뭐 대단한 일정이라 잡아둔거겠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보통 치지직 파트너 계약 1년단위로 재계약 하던데 스머들 보면
- 19:49
- 조회 0
- 잡담
-
- 울프 중계하니까 그거 생각난다 한참 디도스 유행할때 울프 중계 멈춰서 디도스 걸린줄 알았는데
- 19:48
- 조회 97
- 잡담
-
- 아 모르겠고 치지직이 주라
- 19:48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중계권이 라이엇/숲치지직/팀 이렇게 주는거야?
- 19:48
- 조회 47
- 잡담
-
- 시즌초에 노페 국제전 중계권때도 비리가 스트리밍 플랫폼이라 안될듯했는데 따거는 줍니다
- 19:48
- 조회 53
- 잡담
-
- 프헝스랑 숲친구들이랑 왤케 경기가 치열하냐
- 19:47
- 조회 84
- onair
-
- 치지직에서 롤 리그별로 밀어주는 스머 lck 울프(강퀴) lpl 노페 lec 와디드 이렇게 고정으로 밀어줘서
- 19:46
- 조회 83
- 잡담
-
- 아무도 시우얘기 안들어주는거같은데
- 19:46
- 조회 94
- onair
-
- 낫차우 벗 차우들의 행복을 위해 노페의 중계를 응원하게 됨
- 19:46
- 조회 9
- 잡담
-
- 근데 줄만도하고 안줄만도한듯
- 19:46
- 조회 32
- 잡담
-
- 사실 트위치 없어지고 치지직 생길때 경사 중에 하나가 울프긴 했음
- 19:46
- 조회 179
- 잡담
-
- 비리도 근데 빡빡할만도한데 되게유하다
- 19:46
- 조회 137
- 잡담
-
- 아 근데 하필 blg가 중국 방송 사이트인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19:45
- 조회 159
- 잡담
-
- 걍 진짜 계약때매 쩔수없는 경우라ㅋㅋㅋㅠ
- 19:44
- 조회 77
- 잡담
-
- 난 비리말고 딴 팀 응원해서 노페 ㅈㄴ 견제했는데
- 19:44
- 조회 255
- 잡담
-
- 비리말고 테스쪽으로 붙으면 되지 않음?
- 19:44
- 조회 224
- 잡담
-
- 근데 국제전 중계 빡세게 잡고도 계속 잘나와서 지금 기조 유지할듯
- 19:44
- 조회 87
- 잡담
-
- 근데 치지직내 엘펠 응원방 이거 너무 블루오션이라 추가로 받을 수만 있음 노페 줄거같긴함
- 19:43
- 조회 82
- 잡담
-
- 노페 중계권 얘기 나오기전부터 비엘지 응원하긴했었는데
- 19:43
- 조회 42
- 잡담
-
- 노페도 중계할때만보면 체급이 작은건아닌데 .. 앞에태산이 몇명임 ㅅㅂ ..
- 19:43
- 조회 7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