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일단 회사통해서 비리랑 얘기해볼게요 아직이단계인줄알앗는데 이미 그래 동출까지 ㅇㅋ하고 치지직선까지왔었다니 ㅋㅋㅋㅋ
잡담 비리도 근데 빡빡할만도한데 되게유하다
29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난 일단 회사통해서 비리랑 얘기해볼게요 아직이단계인줄알앗는데 이미 그래 동출까지 ㅇㅋ하고 치지직선까지왔었다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