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국대라서 의무적으로 소집해야하는 기간이 있는거 아닐까
68 0
2026.06.22 15:26
68 0

일정상 이번엔 공개스크림 이런것도 못할거같던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39 06.21 24,75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3,52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4,8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91,294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8,140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739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4,673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7074 잡담 걍 진짜 계약때매 쩔수없는 경우라ㅋㅋㅋㅠ 19:44 56
2587073 잡담 난 비리말고 딴 팀 응원해서 노페 ㅈㄴ 견제했는데 3 19:44 117
2587072 잡담 비리말고 테스쪽으로 붙으면 되지 않음? 5 19:44 91
2587071 잡담 근데 국제전 중계 빡세게 잡고도 계속 잘나와서 지금 기조 유지할듯 1 19:44 54
2587070 잡담 근데 치지직내 엘펠 응원방 이거 너무 블루오션이라 추가로 받을 수만 있음 노페 줄거같긴함 19:43 38
2587069 잡담 노페 중계권 얘기 나오기전부터 비엘지 응원하긴했었는데 19:43 31
2587068 잡담 노페도 중계할때만보면 체급이 작은건아닌데 .. 앞에태산이 몇명임 ㅅㅂ .. 19:43 54
2587067 잡담 치지직 울프 규모 큰거 알긴알았는데 이스포츠 탭가니까 3 19:43 115
2587066 잡담 근데 치지직이 노페 lpl중계 은근 좀 신경쓰는 거 보면 진짜 할 수 있으면 중계권 주려고 할 것 같음 19:43 15
2587065 잡담 아 근ㄷㅔ 노페도 비리 중계권따려고 별짓 다한거 생각나 1 19:43 104
2587064 잡담 근데 플랫폼 당 몇 장 이런 개념이 아니라 어느 정도 뷰어십 나오고 지속적으로 중계 하는게 국제전 중계권에 영향이 큼 3 19:43 94
2587063 잡담 차라리 아예 1회성이면 동출 허락 해줄 수도 있는데 대회 내내라 그것도 애매할거고.. 19:43 22
2587062 onair 크로스리저널 여기 옵저버는 누구인가요 19:43 21
2587061 잡담 아뚱 soop에서 중계권받다가 라이엇 직통으로 받는 케이스인듯 1 19:42 101
2587060 잡담 노페는 치지직 뼈 묻는다고 한 사람이야.. 2 19:42 138
2587059 잡담 난 사실 노페중계는잘모르고 7 19:42 148
2587058 잡담 그래서 차우들 이제 어디감 3 19:41 94
2587057 잡담 치지직 파트너면 걍 말만 파트너가 아니라 수익배분율도 계약서 따로 쓰고 노페 lpl중계하면 메인에 올려주고 당장 오늘 쓸큰지도 최우선섭외 대상이고 그럼 19:41 95
2587056 onair 시우 크산테 좋네 19:40 7
2587055 잡담 노페는 걍 치지직하는대로 따를수밖에없음 ㅋㅋㅋㅋ 파트너 바로달아주고 중계할때 메인에따로 빼주지않나 5 19:39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