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대라서 의무적으로 소집해야하는 기간이 있는거 아닐까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3142155 무명의 더쿠 | 15:26 | 조회 수 68 일정상 이번엔 공개스크림 이런것도 못할거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