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한번은 모여서 뭐 하긴했을테니 시기보면 이때말고 없다는거 이해하는데 그러면 진짜 일정 빡빡하게해서 빨리하고 끝내는게 나았을거라고 생각하는거지
잡담 선수들 아레나 돌리는거 그럴수있다싶은데 저럴거면 일정 타이트하게 잡는게 낫지않나 싶은거지 뭐
23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젠가 한번은 모여서 뭐 하긴했을테니 시기보면 이때말고 없다는거 이해하는데 그러면 진짜 일정 빡빡하게해서 빨리하고 끝내는게 나았을거라고 생각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