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지금 거기서 뭐 패치노트 읽고있겠음 타팀끼리 밴픽 얘기를 하겠음 모여서 할게 아레나밖에 없는거 이해함근데 선수들 계속 아레나 돌아가게 일정 이따구로 짠 케스파한테 빡치는거임 몇일을 잡아놓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