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단 마다 로드쇼 이름이 다르더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그럼 서울 시내 호텔 중 수영장 이용하기 괜찮은 곳은 어디야
- 14:48
- 조회 3
- 잡담
-
- 오늘 아레나 돌린게 케리아,칸,라스칼인데
- 14:47
- 조회 114
- 잡담
-
- ㅇㄹ 주식 그만 봐야지
- 14:46
- 조회 27
- 잡담
-
- 홈그 여는거 제작비에 설치비랑 시설비만 드는 것도 아님
- 14:41
- 조회 210
- 잡담
-
- 어웨이 브리온처럼 대접해주길 기대하는건 에바겠지?
- 14:40
- 조회 276
- 잡담
-
- T1) 그 우리 우리은행 카드발급하면포토카드줬던 이벤트 있자나 다들받았어??
- 14:40
- 조회 88
- 잡담
-
- 근데 원래 이래서 국대 나가는거 다 싫어하긴함 ㅋㅋㅋㅋㅋ
- 14:40
- 조회 448
- 잡담
-
- ㅇㄹ 나는 내가 사는 덕질 물품은 가격 꼬오오옥 깎아서 말함
- 14:38
- 조회 50
- 잡담
-
- HLE) 2라 ㅈㅈ전 3세트는 걍 첨부터
- 14:36
- 조회 177
- 잡담
-
- HLE) 진짜 경험치 버닝 느낀게 특히 로투이 다전제에서 그냥 한타 하면 질 것 같지가 않았음
- 14:36
- 조회 116
- 잡담
-
- HLE) 2라 ㅈㅈ전은 진짜 애들 마나 오링나는걸 실시간으로 목격한 기분임ㅋㅋㅋㅋ
- 14:34
- 조회 138
- 잡담
-
- ㅇㄹ 너네 가봤던 호텔중 제일 좋았던곳은 어디임?
- 14:33
- 조회 116
- 잡담
-
- HLE) '이단장 시즌2' 발행 일정 변경 안내
- 14:31
- 조회 391
- 잡담
-
- ㅇㄹ 부모님 선물(?)은 가격 이야기 안하는 사람 있니 ㅋㅋㅋㅋㅋ
- 14:29
- 조회 229
- 잡담
-
- ㅇㄹ 인스파이어 휘청이는건 결국 카지노가 망해서 그렇지
- 14:29
- 조회 144
- 잡담
-
- T1) 그럼 우리 리그 8경기 남은거중에 최소 3경기를 홈그에서 하겠네
- 14:29
- 조회 263
- 잡담
-
- 국대 뭔일정이길래 3일씩이나 있는거지
- 14:28
- 조회 648
- 잡담
-
- ㅇㄹ 너무 비싸진 않은데 수영장 좋은데는 없나
- 14:26
- 조회 63
- 잡담
-
- ㅇㄹ 호캉스로 부모님 모시고가기 좋은 곳은 어디야??
- 14:25
- 조회 182
- 잡담
-
- 근데 진짜 아무리 외국인 타겟이라도 해도 인스파이어위치에 짓는거
- 14:21
- 조회 1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