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1으로 지금까지 뽕뽑는중ㅋㅋ 나한텐 스위치2까지는 갈필요는 아직없는듯
1 막 샀을땐 백수였어서 딱이긴했는뎈ㅋㅋ
암튼 주말에 리셋한거 초기주민작부터는 나름 잘되서
나한테 선호도 높은 친구들 뽀야미 애플 리처드 나오고
캠프장친구로 넬슨 나오자마자 리셋안해도 되겠다하고 하는중ㅋㅋㅋㅋ
캠프장 첫친구 잘못오면 리셋하고싶어져섴ㅋ ㅠㅠㅠㅠ
스위치1으로 지금까지 뽕뽑는중ㅋㅋ 나한텐 스위치2까지는 갈필요는 아직없는듯
1 막 샀을땐 백수였어서 딱이긴했는뎈ㅋㅋ
암튼 주말에 리셋한거 초기주민작부터는 나름 잘되서
나한테 선호도 높은 친구들 뽀야미 애플 리처드 나오고
캠프장친구로 넬슨 나오자마자 리셋안해도 되겠다하고 하는중ㅋㅋㅋㅋ
캠프장 첫친구 잘못오면 리셋하고싶어져섴ㅋ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