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머리에서 나온거냐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나라 여행안가봄? 누가 도심지 안묵고 굳이 공항근처에서 숙박을해.. 우리나라가 뭐 도심지랑 공항이 개먼것도 아니고
그냥 공항갈날에 도심지 숙소에서 출발해서 공항 바로가면되는데
그리고 그냥 인스파이어를 목적으로 놀러오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보러가는거면 인스파이어가 목적지겠지만 이것도 굳이 숙박안해도되고...
그냥 인스파이어 자체가 목적이 되기엔 딱히 메리트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