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때 베릴이 큐베한테 지금 싸이코즈 탑으로 들어가면 2:3 가능하냐고 한거 다시생각해도 개웃겨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52938493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442 큐베: 내가.. 내가 그렇게... 내가 그렇게 못해보여요 베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