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내 차만 상한 건데...진짜 차 돈이랑 시간이 많이 깨지는 거 같음지금도 수리센터 가야하는 시간 때문에 잠깐 집에 옴맡기고 다시 회사 가야함 ㅠㅠㅠ언제 차폭감 감 잡고 ㅠ 안 긁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