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일정이 얼마 안남아서 합을 맞춰야하나요? 급하게 친해져야하나요?다들 한달쯤 일정이 널널하게 남아있어서 여유롭게 4일씩 빼도 괜찮은가요?다 아닌데 4일이나 잡아놓고 선수들이 아레나만 돌리게 하는 이유가 뭐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