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 운빨만 좋으면 다 좋음
내 자리가 잘 보이냐 안보이냐 이거보다 내 주변에 우리팀 팬이냐 아니냐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내가 확실하게 집중응원석 가지 않는이상(심지어 거기 가더라도 표 남으면 상대팀도 구할수있기때문에 백퍼센트가 아 님)
아무리 우리팀쪽 좌석에 앉아도 딱 내주변만 상대팀일 수도 있기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나머진 내가 알아서 감당가능함...
근데 저러면 우리팀에 대한 막말을 실시간으로 들을 가능성이 커서 괴로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