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롤은 전광판이 다인데 아무리 잘깔아도 그거 정면에서 볼수있는 좌석은 한정적이고 조금이라도 틀어져서 보이기도 하고 집에서 보는거처럼 하나하나 잘 안보이기도 함ㅋㅋㅋㅋ난 오프가서 볼때 ui에 작게 보이는건 진짜 잘안보이는게 많아서거의 그냥 내가 거기있다는거에 의의를 두고 가는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