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5일전에 다이아계정으로 받았다가 2일전부터 마스터계정 받아서 돌리는거같은 느낌(추측임)
칼리스테랑 야이크 계정이 하나 더생김
부시오님은 그냥 다이아계정 쓰시나본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