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좌석 시야 좋고 음향 ㅈㄴ 고트에 대기고 식사고 다 실내 쌉가능에 부스같은 이벤트홀도 따로 있고 주차장도 넓고... 그런데 그 위치라는 문제 하나가 그 모든걸 상쇄할 수 있다는것도 신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