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일정보고오니깐 걍 지금 일정 잡은거 이해한큐에 되는데
949 10
2026.06.22 02:17
949 10

존나 빡빡하다 걍 아겜있는 해의 일정이란.....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6 06.21 19,5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알림/결과 🏆LPL🏆 𝑺𝒑𝒍𝒊𝒕 2 𝑾𝒊𝒏𝒏𝒆𝒓 𝑩𝑳𝑮⚡️| 더샤이 복귀❤️| MSI BLG & TES 27 25.12.14 47,218
공지 알림/결과 🍞MSI🍞 28일 12시 T1/TL 17시 KC/DCG (Bo5) | MSI HLE & T1 39 25.08.09 213,546
공지 알림/결과 🛞LCK CL⚫️ AM DK 우승 13 25.08.09 121,868
공지 알림/결과 🍽️LEC🐕 -스프링 종료- 🏆G2🏆 | MSI G2 & KC 10 25.08.09 110,602
공지 알림/결과 🌟 롤방 설문조사 결과 - 챔피언편 🌟 44 25.06.26 96,263
공지 알림/결과 🌱롤카테 뉴비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시청가이드🌱 22 23.09.24 568,146
모든 공지 확인하기()
2586346 잡담 한진은 한번은 홈그해줬으면해 10:52 2
2586345 잡담 사실 난 킨텍스 좋아해 10:52 6
2586344 잡담 솔직히 고양이든 인천이든 너무 멀고 ㅠㅠㅠㅠ 서울 시내는 바라지도 않는데 3 10:50 101
2586343 잡담 지금까지 홈그 안해본 팀이 어디야?? 8 10:48 142
2586342 잡담 gtx언제 전구간 운행하냐ㅜㅜㅜ 10:47 33
2586341 잡담 홈그 어웨이로 가면 구단에서 좀 챙겨줘? 10 10:47 168
2586340 잡담 진짜 인스파이어가 좋긴 하거든? 3 10:47 106
2586339 잡담 인천덬 킨텍스 대중교통으로 가기 진짜 개힘들어.. 10:46 48
2586338 잡담 근데 진짜 잘보려면 집에서 보는게 제일 좋긴해 5 10:43 161
2586337 잡담 젠지 홈그 처음인가?? 3 10:42 244
2586336 잡담 돌덕질 해본 감상으로 체조가 아니라 핸드볼이 제일 좋았어 7 10:40 219
2586335 잡담 HLE) 건우 진짜 초딩같다ㅋㅋㅋㅋ 7 10:39 138
2586334 잡담 킨텍스는 시야는 평지라서 포기하고 간다 쳐도 음향이 너무 심하게 조트야 2 10:38 73
2586333 잡담 현실적으로 홈그 잡았을때 불호반응 아예 안나올만한 장소가 손에 꼽긴 함 13 10:38 372
2586332 잡담 킨텍스는 그냥 같이 있는 마음에 의미를 두러 가는곳.. 1 10:37 81
2586331 잡담 세종문화회관이나 예술의 전당 대극장급의 3000석 이상급으로 된 전문 이벤트 공간이 필요하다곤 생각하는데 3 10:37 140
2586330 잡담 T1) 수환이 좋아요 야무지게 누르고 다니넼ㅋㅋ 9 10:37 359
2586329 잡담 ㅇㄹ 킨텍스 집에서 안먼데 공연은 10년전에 가고 다신 안가 10:37 35
2586328 잡담 확실히 체조가 고트긴 해 1 10:37 104
2586327 잡담 gtx 뚫린 이후 순수 이동만 놓고 보면 상암보다 킨텍스 가는게 낫더라 3 10:36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