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다가 깨서 보고 있는데 왜 농심 개발리고 있냐.... https://theqoo.net/leagueoflegends/4210941695 무명의 더쿠 | 05-20 | 조회 수 68 나 잘 때 너네 이겼자나...에휴 다시 잠이나 자야겠다 그럼 이겨 있겠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