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이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ㄹ 홍명보 저따위로 하고 20억 딸깍 벌어가는거 개좆같음 그냥
- 12:11
- 조회 6
- 잡담
-
- ㅇㄹ 원래 아는만큼 보이는 거잖아 축구 좋아하고 알면 알수록 분노의 크기가 더 클 것 같음
- 12:11
- 조회 14
- 잡담
-
- ㅇㄹ 한국축구 선수풀 좋을때 ㅈㄹ다하고 회장 관두는게 더빡쳐
- 12:11
- 조회 30
- 잡담
-
- ㅇㄹ 그러면 홍명보는 잘하는 게 뭐임?
- 12:09
- 조회 97
- 잡담
-
- ㅇㄹ 단군씨 이미 쌔게욕박음
- 12:09
- 조회 227
- 잡담
-
- ㅇㄹ 완전 축알못인데 이번 경기 우리가 정배였어..?
- 12:09
- 조회 116
- 잡담
-
- ㅇㄹ 축구협회 이번 월드컵 끝나고 사퇴 한다 안함?
- 12:09
- 조회 46
- 잡담
-
- 로키군 해외리그 이적이구나 화이팅!!!
- 12:09
- 조회 36
- 잡담
-
- ㅇㄹ 축구 그냥 빡치는게 아니라 그동안 축협 개짓거리들이
- 12:09
- 조회 32
- 잡담
-
- ㅇㄹ 근데 축알못 롤붕이 관점에서 차라리 선수를 편애해서 걔만 쓰는게 전술 하나밖에 모른다는거 보다 이해되는 상황이잖아
- 12:08
- 조회 56
- 잡담
-
- ㅇㄹ 국제전 개같이 까이는거 싫어해서 웬만하면 대갈꽃밭인디
- 12:08
- 조회 20
- 잡담
-
- ㅇㄹ 옛날부터 감독노답소리 나와도 안와닿았는데 오늘 목격한 느낌
- 12:08
- 조회 12
- 잡담
-
- ㅇㄹ 심지어 지금메타에 피어리스 아닌데도 제리유미만 쓰는거구나?
- 12:08
- 조회 99
- 잡담
-
- ㅇㄹ 유명한 축덬 스머들 몇명 돌려보는데 전부 다같이 하는 말
- 12:08
- 조회 219
- 잡담
-
- ㅇㄹ 우리 회사 오늘 이길줄알고 축구같이보고 치킨까지쐈는데...
- 12:07
- 조회 63
- 잡담
-
- ㅇㄹ 감독 경질해라 제발
- 12:07
- 조회 58
- 잡담
-
- ㅇㄹ 밴픽 개망해서 노딜노이니쉬에 초반부터 지고 들어가는데 후반가도 역전각 안나오는 경기 보는 느낌이였음
- 12:07
- 조회 17
- 잡담
-
- ㅇㄹ 축구 잘 모르는 나도 기분 더러운데 잘 아는 사람은 더 빡치겠지...
- 12:07
- 조회 9
- 잡담
-
- ㅇㄹ 선출 감독이라는 놈이 다전제 5꽉내내 5드론조합하는 수준ㅋㅋ
- 12:07
- 조회 25
- 잡담
-
- ㅇㄹ 야 근데 나 진짜 축구알못이라 다들 욕나온다는 경기 봐도 아이구~ 다들 고생했어~ 이러는 사람인데 오늘 경기는 개빡친다
- 12:07
- 조회 1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