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잉글랜드 월드컵은 국대에서도 클럽끼리 기싸움 ㅈㄴ 심해서 선수들은 존나 월클들인데 월드컵 우승은 못한다고
무명의 더쿠
|
04:37 |
조회 수 201
그랬는데 요즘도 저러나??
국대 선수풀이 아스날 리버풀 첼시 맨유 월클 주전들이라 밥먹을때도 리버풀선수끼리 아스날선수끼리 첼시선수끼리 맨유선수끼리 이런식으로ㅋㅋㅋ클럽끼리 기싸움이 너무 심해서 국대경기인데도 단합 안돼서 선수 라인업에 비해 성적은 기대만큼 안나온다는거 보고 epl 경기 수준 체감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