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너무 아깝다 ➡️ 근데 사실 32강 하나만 보고 올라가라고 하기에는 아시안컵도 있는데... ➡️ 그래도 전성기 나이 지나가는거 아쉽다 ➡️ 근데 이런 참사 아니면 사퇴 안했을듯 https://theqoo.net/ktalk/4261152913 무명의 더쿠 | 04:09 | 조회 수 101 ➡️ 애초에 안뽑았으면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