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vs남아공전 보는데 캐나다사람들 존나많네 다들 리셀표 ㅈㄴ샀다던데 https://theqoo.net/ktalk/4261151329 무명의 더쿠 | 03:54 | 조회 수 115 개빡친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