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규도 사실 저번월드컵까진 욕 꽤 많이 먹고 주전이면 안된다는 얘기도 하고 그랬는데 https://theqoo.net/ktalk/4261148489 무명의 더쿠 | 03:29 | 조회 수 77 이번에 월드컵 경기 폼은 제일 좋았음.. 그래서 더 아깝다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