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마요르카때 훈련퇴근길가면 강인이랑 만담가능했는데 깻잎논쟁도 물어보고 ㅋ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1144637 무명의 더쿠 | 03:06 | 조회 수 73 강인이 ㄱㅇㅇ그때 부끄러움 개많아서 팬들이 뭐 반응해주면 아이 이게 왜 이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