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도 늦게 올라와서 맨유를 24살에 갔나 그랬음 https://theqoo.net/ktalk/4261140896 무명의 더쿠 | 02:46 | 조회 수 397 그리고 몇년간 전성기ㅇㅇ강인이도 함 해보자 경험 쌓으면 쌓을수록 잘하는 선수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