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철은 분데스리가 뛸때부터 나중에 행정 할 생각으로 인맥 만들려고 상대팀 라커룸까지 찾아가서 인사하고 통성명했다 했음
무명의 더쿠
|
02:41 |
조회 수 255
구자철 박주호 이쪽이 분데스리가 인맥이 우리 생각보다 더 좋음 일단 투헬 애제자들이고 현역이지만 이재성도 입지 좋고 나중에 행정 할 생각 있고
구자철 박주호 이쪽이 분데스리가 인맥이 우리 생각보다 더 좋음 일단 투헬 애제자들이고 현역이지만 이재성도 입지 좋고 나중에 행정 할 생각 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