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전부터 대기하다가 입장해서 또 기다리다가 시작하고 몇시간 서있으려니까 너무 힘들더라 사람이 평소에 그렇게 오래 서있을일이 없어서 그런지
발바닥이 너무 아프고 불나서 어쩔줄모름 안에 들어와서 1시간 지나니까 허리까지 아프고 옆에분이 약 먹을때 나도 줘서 먹었는데 그래도 아팠음ㅠ 앞에서 보는건 좋은데 개힘들어 진짜
끝나고 나가서도 지하철 가는데 너무 힘들어서 울고싶었음
발바닥이 너무 아프고 불나서 어쩔줄모름 안에 들어와서 1시간 지나니까 허리까지 아프고 옆에분이 약 먹을때 나도 줘서 먹었는데 그래도 아팠음ㅠ 앞에서 보는건 좋은데 개힘들어 진짜
끝나고 나가서도 지하철 가는데 너무 힘들어서 울고싶었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