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우리가 독일 이겼을때 양쪽 다 미친줄 알았어 https://theqoo.net/ktalk/4261139076 무명의 더쿠 | 02:39 | 조회 수 190 우리 입장은 저걸 이겨?!였고 독일 입장은 저걸 져?!였으니까...그때 독일 감독이랑 선수들 욕 많이 먹었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