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홍명보 개인은 모르겠다 아집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본인은 본인의 최선을 다했을 거라 생각하거든 방향이 틀렸을 지언정.. 오늘 인터뷰 보니 눈도 충혈되고 했던데
(물론 선수들 시간 날아간 거 생각하면 화나고 그 부분을 쉴드칠 생각 1도 없지만)
그런데 이미 한번 실패한 감독을 다시 선임한 그 과정이 문제 같음 축협 시스템 바꿔야해 정말
난 홍명보 개인은 모르겠다 아집도 있을 수 있겠지만 그래도 본인은 본인의 최선을 다했을 거라 생각하거든 방향이 틀렸을 지언정.. 오늘 인터뷰 보니 눈도 충혈되고 했던데
(물론 선수들 시간 날아간 거 생각하면 화나고 그 부분을 쉴드칠 생각 1도 없지만)
그런데 이미 한번 실패한 감독을 다시 선임한 그 과정이 문제 같음 축협 시스템 바꿔야해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