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동 서울계약조항에 오죽하면 국대제안오면 0원으로 풀린다 이런 조항도 있는데 https://theqoo.net/ktalk/4261146865 무명의 더쿠 | 03:19 | 조회 수 152 사실상 의미없게 된 조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