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만 나왔어도 남아공 초반에 기회 개많았을걸 https://theqoo.net/ktalk/4261127815 무명의 더쿠 | 02:03 | 조회 수 415 손흥민이 수비수 3-4명은 끌고 다니는데 공간 존나 많이 나왔을걸 전술이 없으면 걍 스타선수한테 다 주던가 열등감에 그것마저 없으니 시발짜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