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이 이겨도 캐나다가 이겨도 좆같음... https://theqoo.net/ktalk/4261126611 무명의 더쿠 | 02:00 | 조회 수 298 남아공이 이기면 남아공이 이기는 32강 대진인데도 못들어간 우리가 어이없고 캐나다가 이기면 캐나다 감독이 후보중에 1명이었어서 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