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한 텀 포기하고 싹 갈아치우면 안되나 이 상태 지속해봤자............. 하 너무 축알못관점인가 쳐답답함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ㅎ 아까 라방한거 벌써 쇼츠로 돌고 거기서도 욕먹고 있네
- 03:56
- 조회 0
- 잡담
-
- 헐 옌스를 클린스만이 불렀던 거였어?
- 03:55
- 조회 31
- 잡담
-
- 호날두 세레머니 시우인가?
- 03:55
- 조회 13
- 잡담
-
- 내가 스타성 ㅈㄴ느낀 축선 호날두 네이마르 즐라탄
- 03:55
- 조회 7
- 잡담
-
- 캐나다이겨서 우리가 최약체였다는것을 다시 한번 증명해주겐니
- 03:55
- 조회 5
- 잡담
-
- 지금 남아공 캐나다 32강 하는 경기장 개크고 예쁘다
- 03:55
- 조회 15
- onair
-
- 2006 월드컵 때 호날두랑 루니랑 뭔 일 있지 않았나??
- 03:55
- 조회 12
- 잡담
-
- 캐나다vs남아공전 보는데 캐나다사람들 존나많네 다들 리셀표 ㅈㄴ샀다던데
- 03:54
- 조회 37
- 잡담
-
- 이강인선수 머리색 괜찮다고 생각하는덬있어?!
- 03:54
- 조회 26
- 잡담
-
- 박지성은 그 시절 그 맨유에서도 연봉 탑5안에 들었을걸
- 03:54
- 조회 33
- 잡담
-
- 홍석천 이원일은 어케 친해진거야?
- 03:54
- 조회 48
- 잡담
-
- 호날두 성격 존나 잘어울림
- 03:53
- 조회 47
- 잡담
-
- 나 축알못이라 박지성이랑 호날두랑 같은팀이였단거 ㅈㄴ 세계관충돌이다
- 03:53
- 조회 47
- 잡담
-
- 근데 아직까지 호날두 이야기하는데 우리나라 밖에 없을듯
- 03:53
- 조회 94
- 잡담
-
- 유행타서 올라오는 컨텐츠 잘 안 보는데 요즘 원이 유튜브 왜 인기 많은지 ㅈㄴ알겟다
- 03:53
- 조회 15
- 잡담
-
- 지금 몇주째 축구플오면 의식마냥 호날두플로 끝내는게 ㅈㄴ 웃김
- 03:53
- 조회 43
- 잡담
-
- 호날두 글자하나하나가 어디에 넣어도 웃김
- 03:53
- 조회 18
- 잡담
-
- 다들 캐나다 응원함??
- 03:52
- 조회 23
- 잡담
-
- 하 그니까 손흥민이 호동생 넴드됐는데 호는 넴드차별을 한다고
- 03:52
- 조회 40
- 잡담
-
- K리그가 7부까지 있는 이유 설명해드림!
- 03:52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