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경기장 써야해서 시민구단 창단 웅앵하더니 현실은 축구해야하는데 경기장 너무 크다고 새로 지어달라 난리 https://theqoo.net/ktalk/4261122484 무명의 더쿠 | 01:50 | 조회 수 130 그래서 새로 짓는 세금 또 드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