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기록꺨까봐 월클선수 국대 커리어 다망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거 보니까 이강인 염색 이쁜것같아...
- 03:10
- 조회 3
- 잡담
-
- 쇼츠 알고리즘이 막힌 거아닐까
- 03:10
- 조회 0
- 잡담
-
- la교민들 너무 신경쓰여
- 03:09
- 조회 22
- 잡담
-
- 이강인 염색모 귀여운 것 같은..건 나뿐인가
- 03:09
- 조회 8
- 잡담
-
- K리그 뛰는데 국대 선발이면 국축방에서 겁나 기도하잖앜ㅋㅋㅋ
- 03:09
- 조회 20
- 잡담
-
- 번장 카톡유도 왜 하는거야?
- 03:09
- 조회 65
- 잡담
-
- 존나 감독 보면서 개분노하다가 선수들 사진보면 또 눈물나고..
- 03:08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진심 미친 역대급 운빨 대진아니었냐? 심지어... 2위하면 거의 홈느낌인 LA에서 교민들 응원단 업고 경기하는거라 와 신이 정해준 시나리오 이런 생각했었는데....
- 03:08
- 조회 45
- 잡담
-
- 30대 이상의 남혈육이 취업 못하고 방황하는 사람 있어??
- 03:08
- 조회 25
- 잡담
-
- 돌덬질은 뭘까 내돌이 울지 말고 행복했으면 좋겠어
- 03:08
- 조회 12
- 잡담
-
- 벤버지 나랑 같은 아파트 사셨는데
- 03:08
- 조회 136
- 잡담
-
- 제시 마치? 저 사람도 한국거주에 회의적이어서 파토났다는 소리도 있고
- 03:08
- 조회 49
- 잡담
-
- 손흥민은 진짜 특이하게 축구를 하기 시작함 옛날 만화처럼 아버지 밑에서만 배운거라서
- 03:08
- 조회 75
- 잡담
-
- 19 u20이 진짜 에이스해줘 전술 끝판왕임
- 03:07
- 조회 51
- 잡담
-
- 세금아깝다...
- 03:07
- 조회 27
- 잡담
-
- 박주호 사람되게 좋다더라
- 03:07
- 조회 93
- 잡담
-
- 선수들 오는 중....
- 03:07
- 조회 178
- 잡담
-
- 여돌은 리센느가 파이 다 가져간 거같지 않니 요즘
- 03:07
- 조회 73
- 잡담
-
- 이강인 마요르카때 훈련퇴근길가면 강인이랑 만담가능했는데 깻잎논쟁도 물어보고 ㅋㅋㅋㅋ
- 03:06
- 조회 45
- 잡담
-
- 옌스는 걍 독일국대 도전하는게 좋았을것같음
- 03:06
- 조회 2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