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정부개입 제재는 콩고공화국 수준만 아니면 될걸 https://theqoo.net/ktalk/4261120715 무명의 더쿠 | 01:46 | 조회 수 237 정부가 협회장 치우고 임시위원회를 정부사람들로 다 채워서 운영함이정도만 아니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