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로는 죄송하다 하는데 주둥이 빼곤 미안한 기색을 하나도 찾아볼수가 없어 https://theqoo.net/ktalk/4261109756 무명의 더쿠 | 01:26 | 조회 수 18 심지어 미안한 기색이 없어보임을 넘어 옛다 사퇴 이 느낌이라 진짜 존나 빡친다 괜히 봄 ㅆㅂ 어케 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