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깐 축협은 우리나라 대표팀 역대최고성적! 이런게 목표가 아니네... 우리까지 최대한 돈 쪽쪽 잘빨아먹고 잘살자 ^^ 이게 위주이니깐 저러는것아님? 일본이랑 존나 차이나네... 나 일뽕아님
무명의 더쿠
|
01:25 |
조회 수 60
일뽕쪽바리 아님
근데 걍 걔네는 최고성적! 이거에 미쳐서 시스템 구축했떤데
선수도 1 2 3 4 5순위까지 다 구상해두고 하나 아프면 바로 넣는 시스템이고 뭐 하여간 인프라구축에 미쳤떤데
우린 이게 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