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구자철도 홍명보 런던멤버라고 싸잡아 욕먹었을떄 있었음 https://theqoo.net/ktalk/4261107883 무명의 더쿠 | 01:23 | 조회 수 126 홍명보 런던올림픽 감독일때 기성용, 구자철이 핵심 멤버였어서.. 이후로 싸잡아서 런던 멤버라고 홍명보 카르텔 식으로 욕 먹기도 했음 근데 이 둘은 ㄹㅇ 홍명보한테 차단 당할 수준으로 대놓고 홍 싫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