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강이 뭐야 그냥 비겨서 32강가서 졌어도 걍 그날 말나오다 끝났을거임 ㅋㅋㅋ https://theqoo.net/ktalk/4261087776 무명의 더쿠 | 00:56 | 조회 수 144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