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욕먹는거 왤케 마음 안좋냐 https://theqoo.net/ktalk/4261087461 무명의 더쿠 | 00:56 | 조회 수 293 어렵게 축구했던거 알아서 그런가 그냥 마음이 ㅈㄴ 안좋음 왜 애먼사람 붙잡고 날조에 욕하고 난리인지 진심 이해를 못하것네 진심 예전부터 억까 너무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