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우리나라는 태도에바인게 ㄹㅇ 기름부음 https://theqoo.net/ktalk/4261079831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386 ㄹㅇ 싸가지는 있어야댐 사과만 제대로해도 욕 덜먹는가고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