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성은 9월에 아겜 나가리되면 대표팀은 못올듯 https://theqoo.net/ktalk/4261078376 무명의 더쿠 | 00:46 | 조회 수 413 아겜할때 다 뽀록날꺼라 설마 아겜 버리고 a대표팀으로 바꾸진 않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