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진짜 솔직히 남돌은 축구에 피해 받는 화제성도 아니잖아
- 02:03
- 조회 0
- 잡담
-
- ㄴ우리나라 다음 감독
- 02:03
- 조회 3
- 잡담
-
- 근데 내가 협회장인데 특출나는 선수 있으면 막 좋을거같은데
- 02:03
- 조회 10
- 잡담
-
- LA교민들 홈처럼 만들어주겠다고 32강 준비하셨었대..
- 02:03
- 조회 13
- 잡담
-
- k리그쪽 세금은 지자체 문제라 좀 어려울거같고 축협은 정부가 끊겟다고 하면 끊을수잇을걸...?
- 02:02
- 조회 43
- 잡담
-
- 축구 쪽에 세금 쓰는 이유는 정치하고 연관이 많이 되어있음
- 02:02
- 조회 61
- 잡담
-
- 홍명보 조별리그 2번 광탈으로 기록세운건 ㅅㅂ
- 02:02
- 조회 43
- 잡담
-
- 월드컵도 월드컵인데 아시안컵 너무 아쉽다...
- 02:02
- 조회 19
- 잡담
-
- ㅋㅋㅋ이거 sbs쇼츠야 ㅋㅋㅋ
- 02:02
- 조회 104
- 잡담
-
- ㄴ 다음 국대 감독이 감독되자마자 하는말
- 02:02
- 조회 23
- 잡담
-
- 걍 국민투표 받아라
- 02:02
- 조회 39
- 잡담
-
- 난 캐나다가 이길거같고 그래서 더 개같을거같음 남아공 어떻게 이길지 캐나다 전술 보면 보일거같은데 그거 우리나라 감독으로 뽑혔으면
- 02:02
- 조회 34
- 잡담
-
- 이탈리아 최근에 잘하는 스포츠 있다고 하지 않음?
- 02:01
- 조회 80
- 잡담
-
- 캐나다감독때문에 배아파서 데굴데굴구름
- 02:01
- 조회 69
- 잡담
-
- 사퇴안해도 빡치지만 사퇴하니까 더 빡칩
- 02:01
- 조회 5
- 잡담
-
- 남아공 수비수들이 20,21살 이렇게 어려서 손흥민이 처음부터 나왔으면 긴장감이 달랐을거래
- 02:01
- 조회 49
- 잡담
-
- 야축배농 다 합쳐도 세금 저렇게 쓰는데 축구밖에 없는거 ㄹㅇ 기이함
- 02:01
- 조회 52
- 잡담
-
- 그래도 6월이 더 별로같은데
- 02:01
- 조회 123
- 잡담
-
- 아니 막말로 우리가 무슨 준결승 결승까지 가는팀도 아니고 선수들 본선에서는 다 때려박아야지 ㅅㅂ
- 02:01
- 조회 22
- 잡담
-
- 우리 아시안컵 최고 성적이 1위야????!
- 02:01
- 조회 12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