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만 사퇴하지말고 걍 영영꺼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시안컵 우승도 나라 난리날 각인가???
- 02:10
- 조회 1
- 잡담
-
- 놀라운 건 4년 뒤 월드컵에는 이강인이 한국나이 30대임...
- 02:10
- 조회 1
- 잡담
-
- 옌스도 빡치네 왜 뽑은거야 그럼
- 02:10
- 조회 16
- 잡담
-
- 벤투도 우리 국대에 미련 뚝뚝이었어서 지금까지도 아쉬워ㅜㅜ
- 02:10
- 조회 11
- 잡담
-
- 트레저 트윗 넘어왔는데 진심 우리팀으로 데려오고싶다
- 02:10
- 조회 29
- 잡담
-
- 분석도 열심히 한 체코 맥시코를 그렇게 했으면
- 02:10
- 조회 10
- 잡담
-
- 러브어택도 올라가던 추이였는데 월드컵때문에 추이막힌 거임?
- 02:10
- 조회 12
- 잡담
-
- 벤투 계약 안한게 장기 계약을 원해서 였다는게...
- 02:10
- 조회 27
- 잡담
-
- 솔직히 욕도 안나옴
- 02:09
- 조회 21
- 잡담
-
- 한국 탈락하고 멕시코 지금 상황이래
- 02:09
- 조회 92
- 잡담
-
- 아우 선풍기 끄면 덥고 키면 추운데 이거 어캄
- 02:09
- 조회 52
- 잡담
-
- 멕시코전 마지막 15분 크로스 + 조규성 하던거처럼 남아공한테 해보기라도 하지
- 02:09
- 조회 38
- 잡담
-
- 아니 모든 상황이 남아공전을 이기고싶단 생각을 안한거같아
- 02:09
- 조회 35
- 잡담
-
- 7월이 그렇게 별로인가? 걍 큰영향 없을것같은데
- 02:08
- 조회 125
- 잡담
-
- 정정합니다 아시안컵 최고성적: 우승, 2011년 3위, 2015년 준우승 ㅠㅠ
- 02:08
- 조회 67
- 잡담
-
- 축덕들이 남아공 때 체력훈련 문제 있냐고 의심한게 과거 사례가 있어서임
- 02:08
- 조회 116
- 잡담
-
- 남아공전 리뷰 보면 하는말이 우리나라 공격 돌파 루트가 전부 이태석 설영우인데
- 02:08
- 조회 125
- 잡담
-
- 걍 해줘축구도 안해서 기가참 ㅋㅋㅋ
- 02:07
- 조회 73
- 잡담
-
- 남아공 키작다는데 조규성 뺀것도 시발 걍 이길생각이 없었던 거임
- 02:07
- 조회 95
- 잡담
-
- 그리고 손흥민도 국대에서 욕심내는 스타일이 아님 주장 맡고나서 부터는 더더욱
- 02:07
- 조회 1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