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7월이 그렇게 별로인가? 걍 큰영향 없을것같은데
- 02:08
- 조회 7
- 잡담
-
- 정정합니다 아시안컵 최고성적: 우승, 2011년 3위, 2015년 준우승 ㅠㅠ
- 02:08
- 조회 15
- 잡담
-
- 축덕들이 남아공 때 체력훈련 문제 있냐고 의심한게 과거 사례가 있어서임
- 02:08
- 조회 36
- 잡담
-
- 남아공전 리뷰 보면 하는말이 우리나라 공격 돌파 루트가 전부 이태석 설영우인데
- 02:08
- 조회 43
- 잡담
-
- 걍 해줘축구도 안해서 기가참 ㅋㅋㅋ
- 02:07
- 조회 43
- 잡담
-
- 남아공 키작다는데 조규성 뺀것도 시발 걍 이길생각이 없었던 거임
- 02:07
- 조회 32
- 잡담
-
- 그리고 손흥민도 국대에서 욕심내는 스타일이 아님 주장 맡고나서 부터는 더더욱
- 02:07
- 조회 101
- 잡담
-
- 남돌여돌 둘 다 6월이 더 별로였지 않나
- 02:07
- 조회 32
- 잡담
-
- 원래 2시간후면 우리 32강전이라고 덬들아………
- 02:07
- 조회 119
- 잡담
-
- 와 내 기억안에 있는 월드컵중 제일 노잼이였던 월드컵이
- 02:07
- 조회 75
- 잡담
-
- ㅅㅂ내가 흥민아 오늘은 여기얘 넣는거 어때? 이러면서 정하고 흐름넘어갈때마다 파울하라고 해도 이거보다 나았을거야
- 02:07
- 조회 44
- 잡담
-
- 아니 홍명보는 전술 없이 선수빨로 이길려고 했으면 이해하겠는데
- 02:06
- 조회 137
- 잡담
-
- 다 모르겠고 요즘 시대에 학연지연 사조직 역겨워
- 02:06
- 조회 21
- 잡담
-
- 걸그룹은 6월이 더 별로임?
- 02:06
- 조회 24
- 잡담
-
- 나르 같아서 검색해보니까 나만 그렇게 느낀 게 아니네
- 02:06
- 조회 47
- 잡담
-
- 나 진짜 축알못인데 남아공전에 황희찬 빼고 손흥민 넣고 손흥민 이강인을 돌파하는 포지션으로 잡고 오현규or조규성으로 전반 닥공 하면
- 02:06
- 조회 75
- 잡담
-
- 이거 보니 벤투 진짜 아깝다
- 02:05
- 조회 277
- 잡담
-
- 홍명보가 아예 남아공 분석을 안 했다는 얘기도 나옴
- 02:05
- 조회 212
- 잡담
-
- 근데 손흥민처럼 잘하는 사람이 있으면 좋은 거아님?
- 02:05
- 조회 87
- 잡담
-
- 이경규 축협 회장은 하고자 하면 할 수도 있어?
- 02:05
- 조회 1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