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 애기가 골든볼을 받았다니
- 03:03
- 조회 3
- 잡담
-
- 음방 조회수 보면 지금이 유독 안나오는편은 ㄹㅇ 아닌듯
- 03:02
- 조회 23
- 잡담
-
- 이강인 꼬마 이적해서 주전자리 잘 잡았으면 좋겠다
- 03:02
- 조회 19
- 잡담
-
- 그 김정민 아들인가 일본국대갔댔나? 청소년? 그땐 이해못했는데 인제 알거같기도 하고...
- 03:02
- 조회 63
- 잡담
-
- 와 위버스 ui최악으로 바뀐거 같은데 뭐야???
- 03:02
- 조회 10
- 잡담
-
- K리그 보는 사람은 보통 국대에 별 관심이 없(
- 03:02
- 조회 53
- 잡담
-
- 축협 싹다 갈아서 박주호 같은 인재가 일했으면
- 03:02
- 조회 26
- 잡담
-
- 생각보다 외국인감독들 한국 몇년 거주에 망설인다는 듯?
- 03:01
- 조회 76
- 잡담
-
- 김공 출국 개짧아?? 돌들 바로지나가?
- 03:01
- 조회 16
- 잡담
-
- 이강인 u20때 한국말 어눌하면서 말은 많아가지고 맨날 형 있지.. 하고 조잘조잘댐
- 03:00
- 조회 76
- 잡담
-
- 브라질 일본 누가 이길것같음
- 03:00
- 조회 77
- 잡담
-
- 손흥민은 갑자기 나타났다는데
- 03:00
- 조회 195
- 잡담
-
- 축협 10년 넘게 연임 가능한거도 고쳐야할듯
- 03:00
- 조회 24
- 잡담
-
- 월드컵때매 축구영상 보니까 알고리즘 축구로 도배돼서 96국대들 엠티? 간거 보는데 김민재가 진짜 개웃김
- 02:59
- 조회 64
- 잡담
-
- 내돌팬튜브 맨날 조회수를 위한 ㅇㄱㄹ만 끈다 수준이라 안 좋아하는데
- 02:59
- 조회 31
- 잡담
-
- 나한테 자꾸 비행기 왜 이코노미 못타냐고 해서 공황때문이라 했는데 약은 먹어? 하고 답장없는건 뭐야
- 02:59
- 조회 46
- 잡담
-
- 근데 국대 얘기는 국내축구방에서 해?
- 02:59
- 조회 119
- 잡담
-
- 블로그하는덬?
- 02:59
- 조회 23
- 잡담
-
- 축협 실무진들이 윗 사람들 보고 미치도록 허무해 한대잖아
- 02:58
- 조회 115
- 잡담
-
- 이번이 유독 허무한게 조가 ㄹㅇ 그나마 제일
- 02:58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