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퇴는 맞는거 같은데 끝까지 진짜 꼴뵈기 싫다 https://theqoo.net/ktalk/4261051008 무명의 더쿠 | 00:17 | 조회 수 34 딴나라 감독들은 이 성적 내면 기자회견이 뭣이여 걍 사퇴 입장내고 알아서 꺼짐 이 사람은 대체 뭔데?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