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 유난히 더 귀엽네 진짜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아침 뉴스 보는데 뭔 조나단 인스타 가서도 지랄을 했네
- 06:44
- 조회 93
- 잡담
-
- 캐나다 전력으로도 잡는 남아공을
- 06:43
- 조회 78
- 잡담
-
- 유튜브댓글 진짜 존나 쓰레기장같애
- 06:42
- 조회 142
- 잡담
-
- 54년도에 월드컵이 있던게 더 신기하다
- 06:37
- 조회 109
- 잡담
-
- 와 지하철에 남자 하나 탓는데 칸 전체가 쉰내에 찌듦
- 06:31
- 조회 264
- 잡담
-
- 축구는 사퇴하면 돈 다 줘?
- 06:30
- 조회 352
- 잡담
-
- 빵터질때 물개 박수치는거 한국인특이야?
- 06:30
- 조회 53
- 잡담
-
- 와 내가 지금 뭘 본거냐 ㅋㅋㅋ 전에 홍명보 실패하고나서도 유임시키려고 했는데 홍명보가 자진사퇴 한거였어
- 06:23
- 조회 399
- 잡담
-
- 솔직히 나한테 도파민은 2002년도 이후 독일전이 최고였는데 조직적으로 미쳤다 싶었던 건 벤투 카타르때였음
- 06:20
- 조회 93
- 잡담
-
- 비기려고 경기를 했으면 차라리 인정할거같음 남아공이 골을 추가시간에 넣은거도아니고 빨리 넣었지 않아?
- 06:18
- 조회 149
- 잡담
-
- 축알못이라 신기하다 왜 인맥으로 감독 뽑고 팀 구성하고 그래?
- 06:10
- 조회 346
- 잡담
-
- 2018년도 ㅈㄴ 재밌던게 조현우가 ㅈㄴ 잘 막고 흥민이 골 ㅠㅠ 독일전 드립이 영원히 웃김
- 06:08
- 조회 338
- 잡담
-
- 모든 경우의 수 중에서 제일 쉬웠던거를 우리가 말아먹은거임
- 06:06
- 조회 490
- 잡담
-
- 홍명보 사퇴 이제 봤는데 태도가 마치 내가 더러워서 나간다 이런 느낌이네
- 06:03
- 조회 372
- 잡담
-
- 캐나다가 이겨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 남아공이 이겼으면
- 06:02
- 조회 406
- onair
-
- 니가 사는 그집 그집이 내 집이었어야해
- 06:01
- 조회 88
- onair
-
- 히딩크 축구감독 시절 태어나지않았던 존재라 2002 월드컵 잘 모르는데
- 06:00
- 조회 446
- 잡담
-
- 우왕 감독님 멋지다
- 06:00
- 조회 125
- onair
-
- 아 쌰갈 엔딩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06:00
- 조회 252
- onair
-
- 저감독이 우리감독이엇어야해...
- 05:57
- 조회 194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