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댓 보면서 알게되었는데
단다단에 나오는 그 영매사 엄마랑 완전 똑같네 ㅋㅋㅋㅋ[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근 컴백한 돌덬들아 본인돌 관심없고 월드컵만 보고있어?
- 01:34
- 조회 1
- 잡담
-
- 근데 아깝다 선수들이
- 01:34
- 조회 10
- 잡담
-
- 아무리 돌판 그사세라지만 어느정도 리스너들도 신곡을 안 들으니 문제아니냐
- 01:34
- 조회 34
- 잡담
-
- 이제 국대에 손흥민, 이재성 빠지면 컨택할 수 있는 해외 감독들 수준도 확 떨어질거임
- 01:34
- 조회 45
- 잡담
-
- 14년도가 박지성 은퇴하고 어린선수들만 남아서 국대 암흑기 왔을땐데
- 01:34
- 조회 50
- 잡담
-
- 오늘 올공 실외화장실 기다리는데 뒤에 어떤 여자가 재선거..밈이랑 존똑으로 빠순이들..시발..그래서 웃참챌함
- 01:34
- 조회 45
- 잡담
-
- 홍명보 그냥 2002 주장이라는 것만 알고있었어서
- 01:34
- 조회 25
- 잡담
-
- 1년에 20억씩 따박따박 받아가며 하는 게 봉사?
- 01:34
- 조회 5
- 잡담
-
- 김민재 전성기때 이지랄해서 진짜 빡치네 진심
- 01:34
- 조회 38
- 잡담
-
- 이임생 그 사람 홍명보 선임한 이유 얘기하는거 봤는데 가관임
- 01:33
- 조회 69
- 잡담
-
- 덬들아 9월 아시안게임 이민성호 보고 혈압 더 오를 준비해라
- 01:33
- 조회 39
- 잡담
-
- 와 근데 말투가 너무 개오바다 싶음
- 01:33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시민구단은 왜 세금씀?
- 01:33
- 조회 142
- 잡담
-
- 정몽준은 이제 축협 못해?
- 01:33
- 조회 80
- 잡담
-
- ㅎㅁㅂ선임전에 외국인감독들 면접보고 프레젠테이션다했는데 갑분 ㅁㅂ
- 01:33
- 조회 39
- 잡담
-
- 젭티야 축협 쓰레기통 뒤지자
- 01:33
- 조회 45
- 잡담
-
- 근데 굥이 계엄할때 그랬듯이 진짜로 봉사했다고 생각할거같음
- 01:33
- 조회 16
- 잡담
-
- 축구 1부리그는 진짜 왜 세금으로 운영되는거지..?
- 01:33
- 조회 43
- 잡담
-
- 한준희 축협부회장은 뭐함?
- 01:32
- 조회 157
- 잡담
-
- 홍 선임됐을때 침착맨이 그냥 홍명보가 싫은거잖아 발언했다가 뒤집어져서 단군 초대해서 축협사태 방송함
- 01:32
- 조회 169
- 잡담